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5권 1호]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소비자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빈도와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874
게시일 : 2024-03-31
로봇 바리스타 카페의 소비자 가치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빈도와 소비자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24-018)_로봇_바리스타_카페의_소비자_가치가_행동의도에_미치는_영향_-_이용빈도와_소비자혁신성의_조절효과를_중심으로.pdf
이전글
[25권 1호] 금융서비스업의 적합한 품질비용 모델에 관한 탐색적 연구 -“D”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다음글
[25권 1호] 공공 빅데이터를 활용한 행정 서비스 개선 연구 : 유성구 여성안심귀갓길 효과 분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