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3권 3호] 신뢰가 동네공동구매 플랫폼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챗 미니프로그램 사용자를 중심으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82
게시일 : 2022-10-04
신뢰가 동네공동구매 플랫폼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위챗 미니프로그램 사용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22-027_신뢰가_동네공동구매_플랫폼의_지속사용의도에_미치는_영향_위챗_미니프로그램_사용자를_중심으로.pdf
이전글
[23권 2호] 인공지능을 활용한 빈집 실태조사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 군산시를 사례로
다음글
[23권 3호] 음수 값을 처리할 수 있는 DEA Window 시스템 개발 및 적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