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3권 3호]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25
게시일 : 2022-10-04
지속적인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통합 지원서비스 모델 프레임윅 개발
첨부파일
22-040_지속적인_고객가치_창출을_위한_통합_지원서비스_모델_프레임윅_개발.pdf
이전글
[23권 3호] B2C 공유 서비스 상황에서의 고객 협력 향상 방안 연구: 보상 프로그램의 디자인 요인과 커뮤니케이션 요인 중심
다음글
[23권 3호]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들의 ESG 효율성에 관한 연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