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4권 2호] 항공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들의 실용적, 쾌락적, 사회적 동기가 공동가치 창출 태도와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51
게시일 : 2023-07-05
항공사 모바일 앱 서비스 사용자들의 실용적, 쾌락적, 사회적 동기가 공동가치 창출 태도와 참여 행동에 미치는 영향
첨부파일
(23-031)_항공사_모바일_앱_서비스_사용자들의_실용적,_쾌락적,_사회적_동기가_공동가치_창출_태도와_참여_행동에_미치는_영향.pdf
이전글
[24권 2호] 국가 정책에 의한 창업 서비스 생태계 유형 연구: K-평균 군집분석을 중심으로
다음글
[24권 2호]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고객자산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를 중심으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