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4권 2호]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국제 트래블 버블 정책 네트워크 연구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60
게시일 : 2023-07-05
소셜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국제 트래블 버블 정책 네트워크 연구
첨부파일
(23-033)_소셜_네트워크_분석을_활용한_국제_트래블_버블_정책_네트워크_연구.pdf
이전글
[24권 2호]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기업의 마케팅활동이 고객자산 및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MZ세대를 중심으로
다음글
[24권 3호]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긍정심리자본이 직무만족 및 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