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4권 3호] 외식 소비자의 친환경·윤리적 소비의식이 친환경 외식업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매개 효과 분석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19
게시일 : 2023-10-03
외식 소비자의 친환경·윤리적 소비의식이 친환경 외식업체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자본의 매개 효과 분석
첨부파일
(23-040)_외식_소비자의_친환경·윤리적_소비의식이_친환경_외식업체_이용_의도에_미치는_영향_사회적_자본의_매개_효과_분석.pdf
이전글
[24권 3호] 먹는 해양심층수의 선택속성에 대한 IPA 연구
다음글
[24권 3호] 메타버스 가상세계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욕망충족과 혁신확산의 관점에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