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24권 4호] 계획된행동이론(TPB)과 고객만족이론(CST)의 결합모델 검증 연구: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35
게시일 : 2023-12-21
계획된행동이론(TPB)과 고객만족이론(CST)의 결합모델 검증 연구: 항공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의도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23-067.pdf
이전글
[24권 4호] 뉴스 빅데이터 토픽 모델링 분석을 통한 코로나19 이후 관광 이슈 변화 연구 관광객체와 관광매체를 중심으로
다음글
[24권 4호] 고객 무례함 상황에서의 발언행동: 고객 지향성의 매개 역할과 리더 지원의 조절 역할 검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