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HOME
LOGIN
SIGN UP
학회소개
인사말
연혁
임원진
정관
오시는 길
학술대회/학회행사
학술대회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등록 신청
구두 논문 발표 신청
포스터 논문 발표 신청
신청 내역 조회
사전등록비 납부
학회행사
학회행사 일정
학회행사 신청
학회행사 신청비 납부
강연영상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
심사규정
투고 및 게재 규정
투고 논문 작성 규정
논문 검색
논문 투고
연구윤리 규정
회원관련
회원가입안내
회비납부안내 및 결제
심사료 및 게재료 납부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학회소식
공지사항
학회소식
공지사항
e-매거진
디지털라이브러리
갤러리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Work-load Time and Service Level: Call Center Operation Perspective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597
게시일 : 2024-01-02
The Relationship Between Service Work-load Time and Service Level: Call Center Operation Perspective
첨부파일
23-085_The_relationship_between_service_work-load_time_and_service_level_Call_center_operation_perspective.pdf
이전글
특성화고 학생의 조절초점이 고용가능성에 미치는 영향: 학생의 자아탄력성 매개효과와 교사의 자아해석 조절효과
다음글
인지된 착취적 리더십(Exploitative Leadership)이 조직구성원의 일탈 행동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직업 소명의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분석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