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어린이미디어연구] 10권2호 투고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1.06.30
내용

안녕하십니까?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는 한국 영·유아 보호와 교육의 발전을 위하여 미디어 활용 이론과 실제에 관한 제반 연구를 하여 우리나라 영·유아 교육의 학문적 발전과 보급에 공헌하며 회원 상호간의 원활한 학술교류와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학협력을 통하여 건전하고 교육적인 미디어 매체 산업의 발전을 도모합니다.
본 학술지 「어린이미디어연구」는 어린이 미디어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교육의 방향을 제시하여 학계와 업체의 산·학 협력의 근거를 제시함으로서 어린이미디어 교육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로 바쁘시겠지만 훌륭한 연구 내용이 실려서 보다 발전된 연구지가 될 수 있도록 여러 교수님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올해에도 학문 활동에 많은 발전이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린이미디어연구」는 한국연구재단(구 한국학술진흥재단)의 등재후보지이며, 1년에 3회 발간됩니다.
2011년도「어린이미디어연구」제10권 2호를 발간하고자 논문 원고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논문분야 :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 및 유아교육 관련 분야

2. 논문심사 : 편집회의에서 위촉한 3명의 심사위원 중 2명 이상의 심사 결과에 의거하여 통과된 논문에 한하여 게재함(편집위원회에서 수정 보완을 요구할 수 있음).

3. 논문심사료 : 논문 1편당 7만원

(국민은행 866401-04-080036 예금주: 한수정)

4. 투고요령 :「논문투고규정」,「투고논문작성양식」,「투고 신청서」첨부하는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투고마감일 : 2011년 6월 30일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편집위원장(직인 생략)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