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학술대회 안내/일정표

제목

2020년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3.17
첨부파일0
조회수
1534
내용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전국적으로 어려운 상황에서 학사 일정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 애쓰고 계실 모든 회원님들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코로나 19가 빠른 시일 내에 안정되어 2020530()로 예정된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기를 바라며, 학술대회 등록 및 일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에 개최되는 춘계학술대회에서는 ‘4차 산업혁명시대의 교육과 미디어: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와 미디어'라는 주제 하에 학계 및 현장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학문적, 실천적 논의와 토론을 통해 배움과 공유, 소통과 교류의 즐거움을 갖는 장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2020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등록 안내 ------------------

 

 

1) 일 시 : 2020 5 30() 9:00~17:00
2) 장 소 순천향대학교 유니토피아관 석경홀
3) 주 제 4차 산업혁명시대의 교육과 미디어: 창의성 발달을 위한 놀이와 미디어
4) 일 정

 

  5) 등록 : 2020 523()까지(원활한 준비를 위해 가능한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사전 등록은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홈페이지(https://child.dubuplus.com)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 [사전 등록 신청] [사전등록비 납부] 순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비

 

  등록비 입금 시 동명이인으로 인한 혼란 방지를 위해 성함 뒤에 소속을 꼭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홍길동 한국대학교)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