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내용

2022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 사전등록 및 구두발표 논문 모집 안내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회원님들께!

 

안녕하십니까?

 

 

늘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에 항상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는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2022611()에 개최되는 한국어린이미디어학회 춘계학술대회를 개회하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유아교육현장과의 연계에 초점을 두고미래사회의 삶과 교실: 미디어의 확장과 실천이라는 주제로 개최합니다. 기조강연은 디지털 전환시대의 유아교육현장을 생각하며 유아교사의 디지털 역량, 미래교육 혁신을 이끌다로 마련하였습니다. 주제강연과 사례발표는 현장 실천사례 중심으로 기획하여, 주제발표는 유아 교사의 디지털 역량 강화: 디지털 세상으로의 초대에 응답하고 상상하라!, 사례발표는놀이로 만나는 AI: 두 교실에서의 인공지능교육 경험 나누기로 준비했습니다. 이 외에도 유-초 연계 미디어 확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특별 세션을 기획하고, 회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구두발표, 종합토론의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도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되어 회원님들을 면대면으로 뵙지 못하는 점이 아쉽지만, 온라인 공간을 통해 활발한 소통과 교류가 이루어지길 기대합니다. 본 학술대회를 준비하면서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